2024학년도 2학기 학기제 산학협력현장실습을 신청한 모든 재학생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지원 학생은 센터 홈페이지 로그인 후 현장실습 업무지원 페이지에서 ‘매칭완료’ 문구를 반드시 확인하여 본인의 선발여부를 최종적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사전교육 수강 및 지원신청서 제출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 선발자 확인 방법
1. 확인 방법 : [센터 홈페이지 로그인]-[현장실습 업무지원]-[현장실습관리]-[현장실습 신청]-[현장실습기관 확정]에서 ‘매칭완료’ 문구 확인
2. 확인 사항 : 본인의 실습기업(관)명, 실습주소지, 실습기간(시작 및 종료일자), 기업 실습지원비 등
3. 확정 발표일(2024.08.02.) 이후 수강 취소/변경은 불가하며, 미이수(F학점) 처리됩니다.
□ 통장 사본, 도장(서명) 사진 업로드
1. 확인 방법 : [센터 홈페이지 로그인]-[현장실습관리]-[현장실습신청]-[서약서]
2. 확인 사항 : 도장(서명) 사진 파일은 상하좌우 여백을 모두 잘라낸 뒤 업로드
※ 도장이 없을 시, 종이에 네임펜으로 이름을 크고 굵게 작성하여 상하좌우 여백을 모두 잘라낸 뒤 업로드
3. 업로드 기한 : 2024.08.09.(금) 24:00 ※ 지원신청서 출력 전 반드시 업로드
□ 지원신청서 제출
1. 신청서 출력 (※08.02.(금) 17시 이후 신청서 출력 바람.) :
[현장실습 업무지원]-[현장실습관리]-[현장실습 신청]-[협약서 및 주의사항 등]에서 협약서 등 작성 후 ‘출력’버튼 클릭
2. 신청서 확인사항
1) 실습생 서명 부분에 도장 또는 서명 기재
2) 보험가입용 주민번호 작성란에 수기로 기재(※보험가입 후 즉시 파기됨)
3) 협약서 도장 부분이 흐린 경우 : [센터 홈페이지 로그인]-[현장실습관리]-[현장실습신청]-[서약서]에서 도장 재업로드
※ 도장이 없을 시, 자필 서명 가능하며 종이에 네임펜으로 이름을 크고 굵게 작성하여 이미지 파일로 업로드
3. 지도교수님 서명
1) 지도교수 지정
- 실습생의 평생지도교수
- 실습생의 학부(과)장 및 학과 전공교수
- 실습기관의 전담 지도교수
- 현장실습지원센터장(※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단, 기업요구사항에 특정 지도교수 선택을 원하는 경우, 해당 지정교수님으로 지정 바랍니다.
2) 지도교수는 실습 종료 후, 최종 평가까지 가능하여야 하므로 퇴직예정 교수님 지정 불가
3) 실습생은 해당 지도교수에게 사전에 실습 종료 예정일을 미리 말씀드리며, 실습 종료 후 평가 가능한지 여부 확인
4. 제출 기한 : 2024.08.28.(수) 16시 / 뉴실크로드센터 3층 303호 현장실습지원센터 방문 제출
※ 반드시 단면으로 인쇄 바랍니다.
※ 대리인 제출 가능
※ 사전교육 시 제출 가능
□ 사전교육 안내
1. 신청방법
[센터 홈페이지 로그인]-[현장실습 업무지원]-[현장실습관리]-[사전교육 신청]탭에서 신청 가능
※ 사전교육은 현장실습 파견을 위한 필수 참석으로, 미참여시 현장실습 미이수(F학점) 처리됨
※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신청이 이루어져야 신청 완료 됨
2. 일정 확인하시어 8월 20일(화), 28일(수) 중 1일을 선택하여 반드시 확인 후 사전교육 참여 바랍니다.
3. 사전교육 일정
2024학년도 2학기 학기제 산학협력현장실습 사전교육 | ||
일시 | 1차 | 2차 |
2024.08.20.(화) 10시 | 2024.08.28.(수) 10시 | |
장소 | 정보화 교육동 101호 (구 정보전산원 교육동) |
4. 사전교육 신청기한 : ~08.14.(수) 16시
※ 기한 엄수 바랍니다.
※ 신청기한 이후에 합격이 발표되는 경우, 신청 절차를 개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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